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맛집

어바웃샤브 서대문역점 ~샤브샤브~

by justkeepgoing 2024. 4. 14.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!  어바웃샤브 서대문역점을 다녀와서 남겨봐요!~

서대문 1번역에서 충정로역쪽으로 조금만 걷다보면 SKT 대리점옆에 위치해있습니다!

 

입구 사진을 깜박하고 못찍었네요ㅠㅠㅠㅠㅠ

 

 

식당 안쪽을 잘 찍지는 못했지만, 내부도 넓어서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크기의 음식점이였어요!!

 

메뉴는 샤브샤브에 + 쭈구미 / 계란찜 / 바베큐 이렇게 할 수 있었어요!!!

그리고 런치메뉴도 따로 있어서 점심시간에 와도 괜찮을거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!~

 

메뉴 사진들~

 

메뉴는 진짜 다양해서 뭐 먹을지 고민도 되고 좋았던거 같아요!~

 

 

저는 매운육수 / 가츠오 육수 반반으로 시켜먹었어요!~ㅎㅎㅎㅎ

 

남자 3명이 앉아서 먹었는데, 처음 기본으로 주는건 양이 적어서 돈등심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~~

 

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와서 이번년도는 샤브샤브가 생각나지 않을거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이 곳은 야채를 따로 주문해야 하는데!~ 돈을 추가로 내야하더라고요ㅠㅠㅠㅠ 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만 다녔어서 그런지 조금 어색했어요ㅎㅎㅎ
그치만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~~

 

 

나름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 와서 적어봅니당!~

 

 

반응형

 

반응형